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어제 체포동의안 찬성날린 원내배신자들 그렇게 떠떳하고
구국의 결정이면 숨지 말고 알아서 기어나와라
니놈들이 잘한지 못한지는 이당의 또다른 주인인 당원들이 평가한다
천하에 고쳐쓰지도 못할것들아 국힘당 유석열 떨거지보다 더 거지 같은 놈들아
니들이 어떻게 죽어나가는지 내 두눈 부릅뜨고 지켜 볼란다
지역을 대표한다는 사람들이 숨어 있지 말고 소신껏 행동했으면 당당하게 밝히시기를 바랍니다~~!!!!! 쪼잔하게 숨지 말고~~
정경심 가석방 대가로 조국 출마하려나
이재명 대표님 가결에 찬성한 29명 해당행위 위원들 탈당 조치 반드시 하십시요
투표 당원자격 변경은 선 넘은 행위. 정청래 도대체 뭐하는건지.
정청래! 당신 정체가 수박인가!
조국혁신당의 비동의 간음죄 도입 추진을 규탄 민주당은 반드시 선을 그어야 한다.
한미 팩트시트 발표… 핵잠 韓서 건조하고 원자력 협정 개정 논의 (종합2보)
11월 19일 당원투표~청래형~당원들이 개, 돼지로 보이나?
법이 아주 다툼의 여지를 남기네요.. 변호사들만 돈버는 세상.. 아.. 진짜 법을 알면 법꾸라지가 되는거 같음..
당대표는 전에 종편에 나와서 "이재명이 싫어요" "이재명을 도와주기 싫어요" 이랬던 사람입니다. 절대 본심이 바뀌지 않은거구.꼭 대통령 해외순방때만 이란거냐구.
한마디로 쓰레기짓 하네요. 당원들의 정치 의식 수준을 몰로 보고 이런 개 같은 짓을 하는지 원.....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저도 오마이뉴스 보고 깜작 놀라서 접해 있는데 이런 게에** 들이 있나요? 청래형 믿었는데 어찌 이런 얄팍한 꼼수를 쓰나요? 당원들을 개, 돼지로 보지 않고서야 이럴수는 없는 겁니다.
일명 테스트지요. 급조당원 77만명 영향력으로 급작스럽게 몰래 당헌당규 바꿀려구 했는데 들통이나서 급 여론조사로? 글도 이들에게는 몇칠전부터 연락이 갔을거구 이번 투표에 적극 나설것입니다. 급조된 77만명 테스트 하기에는 충분 하지요. 민주당을 사당화 즉 문제인당으로 다시 만들려구 저라는 것입니다.지금 국회의원들 비겁하지요. 다들 들고 일어나야 하는데.이연주의원만 빼고 딱 해외순방 시기 딱 맞추어서.
댓글
지역을 대표한다는 사람들이 숨어 있지 말고 소신껏 행동했으면 당당하게 밝히시기를 바랍니다~~!!!!!
쪼잔하게 숨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