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말하는거보면 스스로도
나는 구린놈이야 하는 뉸빛임.
그런데 이상민은 눈도 작은데.
뻔뻔하기까지함 ㅋㅋㅋ
윤석열과 딱 어울리더라.
이배이비들은 솔직히 윤석열 뭐하눈지 나라 어찌돌아가는지 전혀 관심없다
오직 지들 공천만. 쥐자식들
아침햇살이/ 그 뭐 못알어 들으실꺼 아는데 마지막 한마디만 해줄께요
여기보면 이재명 사법리스크 꼴깝떠는 애가 있는데
이재명대선후보 " 항공,방위,우주산업 미래성장동력 만들것 "
이제 '무조건 국힘'은 아니다?… '진짜 대구 민심' 들어봤더니
구미 찾은 이재명 "제발 유치하게 편가르기 하지 말자"
유튜브를 통한 전국 동시 생중계 선거운동 제안!
네. 현명하신 말씀입니다. 남성에 대한 보장, 여성에 대한 보장 모두 하면 되는 것이죠. 모든 제도와 공약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완벽할 순 없을 테고, 부족한 점은 서로 존중하고 조율하면서 다시 제안하는 과정을 거치다보면 처음보다는 나아져 있겠지요. 정치라는 게 우리 마음같지 않아서 못내 서운할 수도 있을 텐데 성별을 갈라치는 혐오가 아니라 남녀 함께 보장해주면 된다는 그 말씀이 참으로 기쁘고 기특합니다.
최근 비슷한 이슈로 갈라치기 목적이 의심되는 글들이 있었기에 선생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을 수도 있겠습니다. 허나 3년 전부터 많은 2030 여성분들이 입당하셨고 함께 애써주신 것이 사실입니다. 함께 역경을 헤쳐온 동지의 고민을 외면해서야 되겠습니까. 이런 예의바른 제안과 토론은 바람직한 것이므로 통합과 포용을 외치시는 우리 후보님의 말씀처럼 너그러운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논리도 없는 글 싸질러놓고 이것도 못받아들이냐고 억지부리는게 꼭 신천지같네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비난하는 것도 아니고 연설의 부족한 점을 간단히 써놨는데 어려운 내용도 아니고 이 정도 비판도 못 받아들이면 얼마나 정신없이 이재명을 응원하는가 하고 이해해봅니다.
안 그래도 매일매일 한 사람 한 사람씩 윤석열이 면박이 닥그네 찍어댄 골수들까지 설득하고 긁어 모으고 있습니다. 몇몇 것들은 사전선거를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수준이지요 그래도 반타작 이라도 해 보려고요 이번에는 반드시 최대의 득표율을 만들어 보려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