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선거제 가지고 갈팡질팡하는게 총선은 이길 듯한데 대선은 또 질 듯..
지난 총선, 대선에서는 정치개혁 약속하더니 또 밥상이 차려지니 욕심이 앞선다..
지난 총선에서 정치개혁을 위해 준연동형 한다고 난리쳐놓고 이제와서는 1석도 아쉽다고 국힘의 위성정당을 핑계로 병립형하자고??
민주당은 좀 민주당다우면 안되나??
국힘이 어깃장 놓는다고 약속은 온데간데 없고 제3지대가 국힘과 붙어먹으면 어쩌나,, 주판알만 튕기는게 너무 구리다..
이탄희 의원과 80명 의원님들 꼭 보세요. 역사의 역적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국회의원수를 늘릴 자신이 없다면 연동제는 실현불가능합니다.
유튜브의 한남 나인원 77억 전세 숨겨진 진술
경남도청 인사과 공직 팔아서 떼돈 챙긴 공무원 명단공개
당원들 구.면 단위의 기초모임을 만들어서 선출직을 결정하도록 해야 한다. 정당 민주화를 독일을 보고 배워야 한다.
“핵무기를 만들게 해달라는 게 아니다” 이재명 ㅡ 트럼프 2025. 10. 29.
한국 온 트럼프, 금관에 대한민국 최고 무궁화대훈장까지 [현장 화보]
한국 자주국방의 상징 KAI를 망가뜨린 윤석열 김건희 김충식 강구영 일당의 반국가적 범죄행각과 악질적인 만행의 전모 https://youtu.be/KIjhdXIwXYY?si=LUcW6i2Cvolm_4Mt
폐연료봉 재처리농도 20% 승인과 기축통화에 편승을 한다면
권력에 자리에 있을때 그 사람의 본모습을 볼수있겠죠 윤썩열의 본모습을 보고 경악했듯 이번에 최민희의원이 공적인 자리에서 사적인 일을 거리낌없이 행사하고 보좌관에게 따님 축의금 반환시키는 사적 일로 업무를 시키면서도 비판에 대한 부끄러움도 모르고 노무현전대통령을 언급하는 것을 보고 답없는 정치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적당히 좀 합시다
그리고 김어준이 뉴스를 선택적으로 보도하는 걸 보면 검찰이 수사와 기소를 선택적으로 하면서 권력을 행사하던 모습이랑 겹쳐보이던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