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부산 지역 대진표 및 여론조사 결과 입니다.
혹, 지역구에 대한 상황을 알고 게신 분들은, 지역구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응원하기"로.. 상황을 공유 해 주세요.
저의 고생이 줄어듭니다. 부탁드려요.
https://minjuplus.net/voting_area?term_node_tid_depth=2668&title=
ps
여론조사를 수집하다보니 알게 된 것인데... 부산에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민주당 지지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부산 가능성이 많이 보이네요. 어느 언론은 2지역 빼고 우세라고 나오던 여론조사도 있던데.
이승만 이래 최대 바보이자 악인 윤석열을 징치하는 부산 시민 만세. 악이 뭔가? 이기심 덩어리로 자신과 일족만 챙기는 자 아닌가? 마누라 김명신과 장모 최은순만을 위한 대통령은 이미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
성치훈! 민주당 욕보이지 마!
김부겸에게 미리 경고 하겠습니다!!!!!
'국힘 탈당' 김상욱, 이재명 지지 선언··· “가장 보수다운 후보” ㅡ 극우 씨를 말리자
룸빵의 여신상
<건의>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선거운동 저조 우려
고양시 일산동구 경기동부경찰서 사거리 현수막 설치 요청
안타깝다
짬짜미 로스쿨은 신뢰가 제로이고 어떤늠 처럼 성적조작 대타시험으로 쟙대와 고시를 패스하고 검찰깡패 오야붕 노릇하며 내란구테타로 나라까지 아작내는 것을 보면은 양자컴 AI 판관이 나을것 같네요
지난대선 총선에 문어낙쥐가 묻은 지역은 선거운동 선거유세 비실비실 하나마나 찍어주면 다행 아니면 그만 입니다. 지금도 왜 저러나 하면서 이 중대한 시기를 지나가고 흘러가고 있습니다.
차별방지법에 반대를 하고 사회적약자와 누군가를 차별을 해야될 권리를 가지는게 중도 보수의 가치 인가요??
보수 진영 바뀌기 쉽지 않습니다 저번 총선에서 바뀔 것 같았지만 막판에 다시 결집했듯이 이번에도 막판에는 다시 결집할 가능성이 많은데 저번 만큼 결집력이 크지는 않고 좀 약할 겁니다 사람들이 바뀔려면 시간이 좀 더 걸려야 될 겁니다 아마 투표 안 하는 부산 시민들이 늘 겁니다
지난대선의 영향인지 부산의 선거유세 분위기는 참 의문점이 많은 시절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댓글
부산 가능성이 많이 보이네요.
어느 언론은 2지역 빼고 우세라고 나오던 여론조사도 있던데.
이승만 이래 최대 바보이자 악인 윤석열을 징치하는 부산 시민 만세.
악이 뭔가? 이기심 덩어리로 자신과 일족만 챙기는 자 아닌가? 마누라 김명신과 장모 최은순만을 위한 대통령은 이미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