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선거때는 민의를 대변하겠다, 당원의 뜻을 존중해서 민의를 반영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당선된 민주당의원들이 22대 국회 시작도 전에 당원과 지지자들의 의사를 묵살하는 폭거를 저질렀습니다.
윤석열의 거부권과 무엇이 다릅니까?
이번 우원식 국회의장으로 당신들의 뜻을 모은것에 대해서 적어도 충북도당이라도 당원들 앞에 석고대죄하는 사죄의 모습이라도 보이시기 바랍니다.
청주 의원님들 추미애 국회의장으로 희망합니다(냉무)
다 한통속이다..
조희대의 판결은 민주공화정에 대한 명백한 도전이다.
내가 내란세력이라면?
왜 우리만 법과 상식에 의지해야하나
후보지켜서 대선 이겨야 합니다.
대법관탄핵을 위한 100만인 서명운동
일단 조희대 패거리 10마리 탄핵으로 모가지 걸어놓고 불법파기환송의 이유로 헌법소원 하고 2심 판결보류 요청하고 거부하면 또 다시 탄핵하고 그렇게 가야합니다
타이밍 따지다가 영현백 들러가게 생겼어요 중도도 1번 찍을 사람이나 찍지 안 찍는 사람은 죽어도 안찍어요
맞습니다. 명분도 생겼으니 탄핵 절차 진행하세요~~ 대법관 10명 탄핵하세요 ~~ 선거개입 못하게 2심 재판부로 재판연기 안해주고 강행하면 탄핵하세요. 국민의 선택권을 지켜주세요.
민주당 지지자는 뭘해도 지지합니다. 문제는 중도입니다. 그들은 수만 들어져도 바로 등 돌립니다. 그들의 특성은 일희일비하는 냄비들이라서 여론에 쉽게 흔들립니다. 고로 역풍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건 말은 쉬우나 실제로 중도의 특성을 조금이라도 알게 되면 어려운 말이라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탄핵을 남발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면 중도가 움직입니다. 고로 탄핵을 사용할 수 있는 횟수가 그리 많지 않기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이놈 저놈 날린다고 끝나는 게 아닙니다. 타이밍이라는 게 있습니다. 민주당 욕하기 전에 대법원 앞에 가서 1인 시위라도 해보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