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이 수박도 아니고
사람 하나를 병ㅡ신 만들일 있나?
이게 다 손가혁이 설계 하고 분위기 만들어 끌고 가는 짓거리라는걸 알아야 한다.
손가혁 농간에 속고 놀아나서 같이 덩달아 칼춤 추면 당 참 잘 되겠다.
화가 나는건 이해 하고, 나 또한 당황 했지만 적당히 하고 정권 창출을 위해 다시 앞으로 가지 않겠나.
되돌릴 힘이 있고 방법이 있다면 모를까 아니라면 미련하게들 좀 굴지 마시라 들 쫌.
미친 소리 작작하시오~ 애초에 우원식을 깔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우원식의 하는 꼴을 보니, 없던 반감도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다. 국민과 당원의 지지율을 보면, 추미애의 압도적 지지였고, 우원식은 5%도 안 되는, 아예 없는거나 마찬가지였다. 친목질로 민심을 저 버린 22대 당선자들과 우원식을 그냥 놔 두자는 것은 이 자들의 고삐를 풀어 주자는 이야기 밖에 안 되는 것이다.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민의 반영이 필요한 의사결정은 기명투표로 하는 원칙을 세우던, 후속조치를 해야지 탈당하고 서로 물고 뜯고 이러다 그 깊은 상처 제대로 봉합해 정권 창출에 힘 쏟을수 있겠수? 우원식이 스스로 사퇴하년 모를까 그게 가능 하겠냐 말입니다. 모든건 적절히 때와 시기가 있는 법.
선거 끝났다고 당원은 개무시하는 배신자들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에게 말한다.
강선우 사퇴 시킨 언론+단체들은 굉장한 효능감을 느꼈고, 다시 연대해서 정부 길들이기를 더 해나갈 것이다.
이상호 기자(전 mbc기자)가 대통령실 기자단에 합류. 기레기들 발악하고 난리.
내란역적도당 점입가경 이젠 안규백 정조준/미친 하이에나떼는 몽둥이로 사정없이 후려쳐야
박찬대 씨 때문에 화가 가라앉질않네요
단순히 당대표 공석이기 때문에 당이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는 게 아니겠죠. 김병기 이 사람은 능력 부재인 것 같네요. 원내에서 민보협 불러다 놓고 앞으로 더 잘하겠다는 협약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 강선우 낙마로 민보협은 기득권이 되어버렸네요. 왜 의원들은 스스로 머리에 근심을 이고 살려 할까요.
여기서 또 뒌장질중이네...정치 계절님.... 문해력 쩌리, 난독증. 프로분탕질..... 찐따~ 말에. 신경 쓰지 마세요. 그냥 어느집 멍멍이가 오늘도 멍멍질 한다 생각하세요
슈퍼수박 슈박들이 등장하는 듯
국민혈세로 보조금 광고 세제해택 받아서 먹고사는 언론이라는 것들이 매국질 극우정치질 사이비질 까짜뉴스 선동질에 진심이며 혈안인 꼬라지는 전세계에 대한민국이 유일한것 같고, K문화 K반도체 K-IT K산업 K외교 K방산 K민주주의 등 전세계의 표준을 선도하여 나아가는 시대에 최대의 장애물은 극우사이비 정치와 매국극우언론 두 쓰레기집단 인 것은 사실이다
댓글
미친 소리 작작하시오~
애초에 우원식을 깔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우원식의 하는 꼴을 보니, 없던 반감도 다시 자라나기 시작했다.
국민과 당원의 지지율을 보면, 추미애의 압도적 지지였고,
우원식은 5%도 안 되는, 아예 없는거나 마찬가지였다.
친목질로 민심을 저 버린 22대 당선자들과 우원식을 그냥 놔 두자는 것은
이 자들의 고삐를 풀어 주자는 이야기 밖에 안 되는 것이다.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민의 반영이 필요한 의사결정은 기명투표로 하는 원칙을 세우던, 후속조치를 해야지 탈당하고 서로 물고 뜯고 이러다 그 깊은 상처 제대로 봉합해 정권 창출에 힘 쏟을수 있겠수? 우원식이 스스로 사퇴하년 모를까 그게 가능 하겠냐 말입니다.
모든건 적절히 때와 시기가 있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