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정보변경을 하거나,
시도당에 연락해서 철회요청 하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이재명 대표 명의의 장문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재명 대표를 믿고 다시 한번 믿어보도록 하려합니다.
그라제 그라제 ~!! 대표님 말씀처럼 잘못된게 잇으면 정당하게 비판하고 차츰 바꿔 나가야지 선량한 다수 당원들 탈당좃국입당 선동협박질하고 포기해서 나가게하고 글면 안되지라이 암만~!!!
잘했습니다 기분 같아서는 그렇게 하고 싶지만 민주당 아직도 개혁할 게 많습니다 국회의원에게만 맡겨둘 수 없고 당원의 힘으로 이뤄내기 위해서도 참고 견뎌야 됩니다
저두욤
철회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잘하셨어요 ^^
저도 문자 받고 고민하다 탈당 철회했네요. 사고친 놈들은 여태 비겁하게 숨어있고 수습은 대표님이 나서 달래고 참 현실이 한심하네요
일단 탈당철회는 했습니다. 장문의 대표님 글을 읽고 많은 생각에 잠깁니다. 일단 탈당철회는 했지만 89명의 추적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들은 너무도 뻔뻔했고 설사 당원들이 틀렸더라도 그 틀린점을 설득하기 보단 무시했고, 우리에게 설명조차 제대로 하지않았기 때문입니다.
고민하다가 경기도당에 연락해서 철회했습니다. 며칠 마음고생했지만 민주당을 떠날 수는 없었습니다.
탈당 신청-철회해 준 당원들께 감사. 바로 님들이 이재명의 힘, 뒷배 입니다.
이강일이 어디서 나왔나?
대표님 문자편지받고 요원의 불길로 번져나가는 탈당철외~!!/내역할은 여기까지 그간 맴 상한 동지들 잇으면 맴들 푸쇼 ㅋ ㅋ ㅎ ㅎ
민주당 내 개혁에 미혼 적인 넘 이번에 색출 해서 차기 지선 총선 에서 척결 해야 민주당이 바로 선다 민주당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민주당과 당원은 당 내 인재 영입 시 특별 감사 대상 직업 군 검사 판사 육사 언론사 변호사 재벌 묻은넘 학벌만 화려한 넘 재사 10억 이상 보유 한 자
갑자기 군호봉제 확대 공약? 실망했습니다.
당한만큼은 갚아주자 왜 진보세력만 용서를 하고 양보를 하고 참아야 하냐~
중국산 전기버스를 수입 용인해 주는 공무원들 철퇴를 가해주길 바란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장문의 덧글을 쓰긴 했는데 글자수 제한이 있나 올라가진 않네요… 혹시 블루퀘스트(https://blq.kr/)에도 글을 쓰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분노는 이해하지만 아직 당에게 이야기할 시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탈당은 너무 섣부른 결정 아닌가 싶습니다.
그게 부러우면 지금이라도 군대가면 되지.....국가를 위해 희생하긴 싫은건 이해하는데 희생한 다른 사람들이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건 싫다라.....당췌 무슨 놀부 심보인지?????
군복무기간을 공공기관 호봉에 반영하겠다는게 왜 잘못된건지? 그게 부러우면 지금이라도 군입대하세요....국가를 위해 희생하기는 싫지만 희생한 사람들이 보상을 받는건 싫다는게 당췌 어떤 심보인지????
나도 응원봉 들고나갔지만 오히려 아무런 보상없이 군에 끌려가는 게 차별이라 생각함. '페미니즘은 여성의 성차별 불평등을 현실로 인정하고 그 불평등을 시정해 나가려는 운동'이라고 제대로 봐 준 정치인은 이재명 뿐임. 정상적인 페미니즘은 남녀의 올바른 평등을 추구하는 것이지 극단적 여성 우월주의가 아님. 당신의 언어에서는 워마드, 일베, 펨코처럼 혐오의 감정이 느껴지며, 내게는 극단적인 레디컬로 느껴짐. 민주당은 남녀노소 모든 세대 통합을 추구하는 당임. 뮨파, 정의당 수박들 질리게 봐서 새롭지도 않고, 안맞으면 잘가세요.
댓글
그라제 그라제 ~!!
대표님 말씀처럼 잘못된게 잇으면 정당하게 비판하고 차츰 바꿔 나가야지 선량한 다수 당원들 탈당좃국입당 선동협박질하고 포기해서 나가게하고 글면 안되지라이 암만~!!!
잘했습니다
기분 같아서는 그렇게 하고 싶지만
민주당 아직도 개혁할 게 많습니다
국회의원에게만 맡겨둘 수 없고
당원의 힘으로 이뤄내기 위해서도 참고 견뎌야 됩니다
저두욤
철회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잘하셨어요 ^^
저도 문자 받고 고민하다 탈당 철회했네요. 사고친 놈들은 여태 비겁하게 숨어있고 수습은 대표님이 나서 달래고 참 현실이 한심하네요
일단 탈당철회는 했습니다.
장문의 대표님 글을 읽고 많은 생각에 잠깁니다.
일단 탈당철회는 했지만 89명의 추적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들은 너무도 뻔뻔했고
설사 당원들이 틀렸더라도 그 틀린점을 설득하기 보단 무시했고, 우리에게 설명조차 제대로 하지않았기 때문입니다.
고민하다가 경기도당에 연락해서 철회했습니다. 며칠 마음고생했지만 민주당을 떠날 수는 없었습니다.
탈당 신청-철회해 준 당원들께 감사. 바로 님들이 이재명의 힘, 뒷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