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묻는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누구에게 있고 더불어 민주당 주권은 누구에게 있는 것인지" 당 대표는 답하라"

  • 2025-04-13 17:59:55
  • 6 조회
  • 댓글 0
  • 추천 0

아니 기본적인 상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법을 떠나 인간이 가장 상식적인 기본을 부정 해서 독선과 독재로 자기들 맘대로 정치를 하려 하는 것은 용납 할 수 없는 것이다. 생각 해 보라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더불어 민주당의 주권은 당원에게 있는것 아닌지 부정하는지 당원에게 있다면 더불어 민주당 당헌당규 정함에 있어 당원의 뜻을 받들어 정함이 백번 천번 옳은 것이 아닌지 묻지 않릉 수 없다.  답하라"

아니라면 나는 권리 당원에서 탈퇴하고 더불어 민주당을 지지하지 않은 것이다. 더불어 민주당에 김대중씨가 민주화 운동으로 고통 받고 억압 받는 것을 보고 심중을 울려  김대중씨 편이 돼야 되겠다고 해서 목이 터져 라고 김대중을 연호하며 따라 다니며 민주당 지지자가 되어 오늘날까지 50년 넘게 지지자로 남게 된 것이다.그동안은 더불어 민주당 당헌당규에 대한 관심도 가지지 않아서 몰랐었는데

지난번 보도를 보니 더불어 민주당 후보 선출에 관한 내용에 대의원 제도가 있어서 대의원 한 사람의 표가 권리 당원 15사람 표와 같은 효력을 갖게 만들어져 있다고 보도를 듣고 이런 상식 없는 더불어 민주당 당규가 있나 놀라지 않을 수 없고 실망 스러움에 내 자신이 부끄러웠다. 이런 몰상식한 더불어 민주당을 목이 터져라고 연호 하며 따라 다녀 졌나 해서 화가 났다. 그러나 참고 기다려 왔다.

이제는 더 이상 참고만 있을 수 없다. 당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겠다. 민주적이지 못하고 이기적인 기득권 자들에 의한 이익 만을 앞세워 당을 운영 한다면 이런 당에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당부터 정상적인 당이 먼저 돼야 하고 당원들의 주권 자가 되지 않은 이상 올바른 당이라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