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진보진영의 대의에 동의하며 가장 합리적이고 다수의 지지를 받는 정당으로 민주당을 지지해왔는데.... 어느 시점부터 우리당이 소수의 극단주의자들에게 휘둘리는것 같아 참 안타깝네.
상대방이 극단적으로 행동하니 나도 극단적 행동에 나서는...이 대중정당이 극단주의 정당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고 있으니 참...
그냥 이제는 이런 모습이 보기 힘들어 떠나게 되네 ㅋㅋ
부디 건승하시고 승리가 아닌 대의와 정의를 부르짖던 예전 모습으로 돌아오길 먼 곳에서 바랄뿐입니다.
댓글
와 내란세력과 싸우는 걸 극단적이라하네. 그래 잘가라 이 프락치야
민주당을 망치는 것은 씹선비정신입니다. 문재인식 정치죠. 아무짝에 쓸모없어요. 사각의 링에 우리는 글러브 끼고 싸우는데 상대방은 도끼와 칼을 양 손에 들고 싸우네요. 심판도 대놓고 상대방 편을 드는 상황입니다. 그런데도 당신은 여전히 우리는 절차와 정당성을 지키며 반칙없이 싸워야 해..이렇게 말하고 있네요. 그러다가 다 죽어요. 죽은 뒤에 반칙의 부당함을 호소하실래요? 대한민국 국민들 정서를 아직도 모르시나요? 위선과 가식을 경멸한다고요. 억울하게 당하고 있지 말라는 거예요. 잘 가시구요.
누구보고 극단주의?
프랑스가 나치추종판사 어떻게 심판 했는지
공부하세요.
이전의 어정쩡한 정치가 지금 어떤 상황을 만들어 낸줄 모르는 분이여.. 어서 하루 빨리 떠나시라..
전쟁중에 장수를 누가 바꾸냐? 이게 극단인가요?
뭐가 극단인지 논하고 말하시오? 상대는 칼들고 설치는데 대항하려고 주먹 쥐면 폭력인가요?
내란당과의 전쟁인데
상대는 탱크로 싸우는데
입으로만 싸우시려나요
대법원 정치 개입 .
사법부 쿠데타 상황입니다.
불법적으로 재판 기록을 먼저 읽고 개입한 정황들이 이상합니다.
바로 탄핵 절차 돌입하여 막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