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일부러 그러지 않고서야 이렇게 느리게 할 수는 없는 것이다. 장난질 치는 것 더이상 못보겠다.
당원들이 글 올리는 거 거부하는 태도라고 본다. 이게 당원중심의 당인가?
중앙당사에 가서 농성이라도 해야할 판인가 봅니다. 이번 대표 선출 시, 후보자들에게 물어봐야 겠습니다.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당원 홈페이지에 하루 몇번이나 방문하는지도 물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들은 당원들 목소리를 듣기는 한 걸까요?
저는 인터넷 1gb 회선 사용하는데도, 이 사이트 페이지 하나 눌러봐도, 2g폰 쓰는거마냥 이 홈페이지 열림 속도가 계속 이 모냥인 이유가 무엇인지요? 당비가 부족하십니까?
진짜 느린거 사실입니다 왜 이러십니까? 이러지마세요 ㅠㅠ
같은 의견 입니다. 고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루웨이브 들어오면 속 터집니다. 속도가 왜 이모양 인가요. 글 읽지도 쓰지도 마라는 건지. 당원주권 말로만 아닙니까. 블루웨이브 상태를 보세요. 386 pc통신 시대입니까
중기부 장관 후보자에 한성숙 전 네이버 대표
자리만 탐하고 피묻히는 데는 멀찌감치 있던 자, 거의 수박에 가까운 자들 쓰지마라. 대표적으로 윤호중생각하면 열불난다. 이름 나오는 거 자체가--
더불어 민주당도 정신 좀 차렸으면 한다. 자기당 장관 후보라고 해서 잘 못된 자를 두든 하면 올바른 자인가 ?
이재명 대통령은 좀 솔직해야 합니다. 김민석 국무총리 청문회부터 좀 찝 질 했지만 강선우 와 이진숙 만큼은 안된다.
양평고속도로 의혹 강제수사‥ 국토부장관실·용역업체 압수수색
서영교-자료제출 강선우87.1% 김행28.5%
문체부 장관 후보자에 영화계 실망... "모욕감 느낀다"
정부인선발표 후 여론조사 이재명대통령 64% 민주당 53%다 국민들이 동의한다는 거거든 이건 뭐라 설명할건데 나락같은 소리하네 아몰랑 아무튼 다르다고 할건가? 아무리 뇌내망상 뇌피셜을 싸질러대도 국짐내란견들과 같은 주장을 하면서 민주당원을 사칭하나?
오직 내란견들 말이 진리고 그걸 받아쓰기하는 기레들이 진실이죠?
작년 최고위 마지막경선 올림픽공원에서 열려 갔는데.입구에서 강서갑 당원들 모셔다놓고 위아래 올 빽으로 입고 와서는.넙죽 절을 하였습니다. 수많은 당원들이 .안으로 들어가는데.마치 자신을 표내려는듯 지나가다보고. 남편에게 저 여자는 아니닷. 하며 지나쳤던 기억도..여자는 여자가 알지요
강선우는 아닌듯합니다 그작년 한여름8월에 광화문에서 윤석열 파면,집회에 이재명대통렁.박찬대.김용민..서영교등 맨앞줄에섰고 저희는 그 뒷줄에서서 용산까지 가는 .행진까지 다 마치고.해산하는길에 강선우 저 분을 스치며 뵀고.그냥지나치지않고.아는체를 했으나. 퍼뜩 이름이 생각나지않아 .어.어. 이름이 ..하니..강선우 왈 저 안다면서요! 하더니.그냥 가는 거였습니다 통상적으로는 .괜찮아요~우스갯소리였어요. 라는식의 너스레를 떨며 가시는데.저 분은...너무 황당하고.기가차서리. 강선우를 보면..나경원이 겹칩니다
장경태최고위원은 민주당의 보석입니다. 김용민.장경태.가 한 관악구청8층 에서열린 검찰개혁 시민간담회 최고였습니다. 검찰개혁의 일꾼.장.경.태 최고
댓글
중앙당사에 가서 농성이라도 해야할 판인가 봅니다.
이번 대표 선출 시, 후보자들에게 물어봐야 겠습니다.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당원 홈페이지에 하루 몇번이나 방문하는지도 물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들은 당원들 목소리를 듣기는 한 걸까요?
저는 인터넷 1gb 회선 사용하는데도, 이 사이트 페이지 하나 눌러봐도, 2g폰 쓰는거마냥 이 홈페이지 열림 속도가 계속 이 모냥인 이유가 무엇인지요? 당비가 부족하십니까?
진짜 느린거 사실입니다
왜 이러십니까?
이러지마세요 ㅠㅠ
같은 의견 입니다. 고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루웨이브 들어오면 속 터집니다.
속도가 왜 이모양 인가요. 글 읽지도 쓰지도 마라는 건지. 당원주권 말로만 아닙니까. 블루웨이브 상태를 보세요. 386 pc통신 시대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