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중국 AI투자 예산이 800조라 합니다. 그런데도 이재명 후보 시절 AI 100조 예산 말했더니 내란 세력들이 조롱했죠.
다큐에도 나오지만 중국이 우릴 추월한 건 불과 10년 밖에 안걸렸습니다. 20년 전엔 우리가 모든 이공계 분야에서 압도적 우세였어요.
정말 심각하고 걱정됩니다.
이재명 정부에서 뒤쳐진 이공계 분야에 투자 활발히 해주시고 의대로 쏠린 인재를 다시 이공계로 돌려주는 정책 펼쳐주시길 빕니다.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강선우 보좌관 어머니가 쓴 글
교육개혁 김누리 교수님이 교육부장관 됐음 합니다
한미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 영상 이재명대통령
김건희와 주진우 누가 더 이용 당했을거 같나
[단독] “김건희, 감시카메라 꺼둔 종묘서 황제놀이”… 거미줄 청소에 냉장고 설치까지
트럼프 “대단한 진전, 대단한 협상… 언제나 이 대통령과 함께”
한미 동맹 새 축 된 K-조선, 'MASGA' 순풍에 돛 올렸다
매우 깊이 공감합니다
민주당을 생각했다면 지금과 같은 해당행위는 안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당원들의 원성이 높으면 자중하던가 못 견디겠으면 나가겠죠. 계속 이런 식이면 나가야 하고요.
오 공감요. 잘할 때 잘했다 하고 잘 못했을 때는 가열차게 비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우리 당원들이 비난하는 의중이 제대로 전달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청래 당대표가 김어준패거리같은 썩은정치렉카들과 너무 가까운게 우려되는건 사실 하지만 정청래 당대표의 최대장점이 당원들의 눈치를 아주 잘 본다는 점 입니다 그만큼 당원들의 민심을 잘 파악한다는 얘기고요 당원들이 정청래 당대표에게 계속 이재명대통령과 이재명정부에 발맞추게 해서 한 몸처럼 움직이게 만들면 되는겁니다 이건 김병기 원내대표 한테도 마찬가지고요 당원들이 움직이게 하면됩니다
저도 실망하고 불안한 마음이 계속 있어요. 우리 잘한 일에는 잘했다 하고, 비난할 만한 일에 비난합시다. 그래야 우리 의견의 영향력이 커질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