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보협은 정치일에 나대지 말고, 보좌관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하세요.
올 3월 모경종 의원 보좌관이 피켓 들고 있었다고 국짐당 김미애 의원에게 폭행 당했을 때,
나서 줬어요? 이를 비난하는 말 한마디도 없었잖아요.
자기 정치하고 싶어 안달 난 몇몇 사람 때문에 대다수 고생하는 보좌관들 까지 욕 먹고 있어요.
그 고생하는 보좌관들을 당신을 이익을 위해 이용하지 말라구요~
대구 간 김문수, 여학생 팔뚝을 주물러... "성추행 아니냐" 논란 [포착]
이재명 대통령님은 결단을 잘 내리셔야 합니다. 국회의원과 장관은 버려도 다수 국민을 버리면 절대 성공 못합니다.
특검은 이미 알고 있다!
경상도 50대후반 참보수가 이재명정부의 성공을 위해 드리는 제안
정청래 대표님 전당원투표 1호 안건 진성준 제명을 건의합니다.
당대표님 축하드립니다. 그러나...
대의원은 태어날 때 표 9표 특권 가지고 태어난 나?
앞으로 기독교 정치인은 가려야 할 것 같습니다. 나랏일과 종교는 분리되어야 하니까~~~
당원의 마음이 곧 국민의 마음이라 것을 잊지마세요~~ 쌓이면 나락으로 갑니다. 문재인 정부 세금정책으로 정권 잃고 3년간 국민들 개고생한 것 잊지마세요~~
김병기 원대는 당원들이 언론공격 막으면서 원대로 뽑혔으면 당심을 읽기위해 노력을 좀 해보시죠~~ 어찌 국회안에서만 일을 합니까?
아무리 새털같은 가벼운 입이라 하더라도 이재명대통령 자살하라고 저주하는 그 더러운 입보다 더 할까? 어디 감히 비교가 될까?
대주주 10억으로 해서 문재인 정부 국힘에 넘어갔다. 진성준 의원은 민심과 거리가 너무 멀다. 주식시장에 관심이 없으면 주식관련 정책에서는 손을 놓는 것이 낫다. 주식시장의 흐름과 개미들의 마음을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 정책에 관여했으면 좋겠다. 주가 5,000시대에 역행하는 세금 정책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