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민주당 의원들 당대표 흔들기가 도를 넘고 있는 듯합니다.
원내대표부터 최고위원까지 지금 내란을 단합하여 종식 시켜야하는데 내년 지선을 핑계로 최고위원직을 사퇴하려는 꼼수로
정청래 당대표 체제를 무산시키려는 움직임이 있다고 합니다.
누가 그러는지 하나씩 나오고 있습니다.
이언주 의원 페이스북에 썼지요 ~~ 당원들 이번 당규개헌 여론조사에 16% 참여한 것을 그 가치를 낮게 평가하고 있더군요
지방자치단체장 및 기초의원 선거 투표율이 30% 안되게 나와 당선되면 그 선거는 무효가 되는 지 되묻고 싶습니다.
다수의 당원들이 조사에 참여 안한 것이 반대한다는 당원권 회복을 반대한다는 뜻으로 이언주 의원은 생각하는지 묻고 싶네요
왜요 당원들 마음 얻기가 그리 자신 없습니까?
한준호 의원님은 왜 당원권회복에 반대를 하는지 최고위원 내려놓기 전에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댓글
이언주 말이 어폐가 있는게 글케 따짐 여론조사는 국민의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1%도 참여 안하는 건데 왜 자료로 쓰죠?
1인 1표는 당원의 권리입니다. 대의원제는 폐지가 마땅해요
1인1표제는 당대표 공약인 만큼 지키는 게 맞음요
난 반대요.
민주당에 대의원제는 지역편중에 조금 완충하자는 의미 입니다.지금 권리당원은 너무 호남편중입니다.
자칫 호남지역당으로 전략할 위험이 있지요.
정상적인 당헌당규 개정 투표 하세요.20일전 공지하구 6개월 당비 납부자로.그라기전 최고위윈들과 충분한 숙의를 거치세요.
그리고 지금은 그것보다 내란특별재판부 설치가 우선 이고 대법윈장 정년나이 낮추세요.그게 급선무 입니다.제발 딴짓 그만 하고.
@거제돌이님에게 보내는 댓글
이해를 시키려니 내용이 많아서
너무도 길어질것 같고
각자의 수준대로 보고 판단 하겠지요
이번사태는 그냥 넘어가면 결코 안되는
심각한 상황 입니다
나도 1인1표제 찬성입니다 만은
이제까지 벌어진일이 어떤원인과 과정 결과로 진행이 되었는지 뭐가 심각한 문제인지, 자세히,찬찬히,살펴보고 생각이란 것을 하고서 찬반의견을 말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