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쿠팡 사태’에 개인정보 침해 집단소송제 도입 논의 재점화 ㅡ 집단소송제 도입하라
김영희 2025. 12. 14. 13:29
군중의 머릿수를 조정할 수 있는 엄청난 미디어를 갖고 있는 김어준은 대안언론이 아니라 주류미디어+수권세력.
듣보잡 이재영을 당의 싱크탱크 민주연구원장에 앉힌 똥청래. 그들 뒤에는 양정철이 있다. 당의 큰 위기입니다.
김병기 의원님 그간 고생하셨다
김변기 따르는 십장생들은 앞으로 명파라고 하지마라 김변기가 당의원들,대통령을 협박하고 있었네요 한번 보시죠... 관련 내용입니다.
내란특검, 尹구형 앞두고 공소장 변경… 계엄모의 2023년 10월로 (종합)
법무장관 "2차 특검 필요"… 비용 지적엔 "제도 정상화가 더 시급"
윤석열 측 “공소기각” 거듭 요구에도··· 귀연 재판부, 9일 결심공판 향해 ‘뚜벅뚜벅’
친명 친청 나누지마세요. 대통령한테 좋을거 없습니다. 정권잡았으니 나태해졌다 하면 정신차리게해서 위험신호를 주면 될 일인데 대통령이랑 당대표 편을 나눠서 뭐합니까. 다만 저는 다선의원은 뽑지 않기로 했습니다. 국회의원은 유치하게 초선 다선 이런걸로 급 따지나보던데 초선의원들 힘 실어줘서 균형 좀 맞추려구요. 다선하면 기득권되서 변하게 된다던데 아무래도 그럴거같긴 하던데 이제 과거처럼 거저 설렁설렁해서는 다음 선거 꿈도 못꾼다는걸 깨닫고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대통령보고 자살하라던 정체가 의심스러운 전문 꾼 나탔네~ .
정체가 의심스러운 전문 꾼 나타났네~ .
우리가 요즘 안타깝게 보고있는 혐오사회의 한면을 보고 있는것같아 마음 아픕니다.
대통령보고 자살하라던 정체가 의심스러운 전문 꾼 역시나 등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