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선인 합동 기자회견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선인 합동 기자회견
-“민심의 엄중함을 늘 가슴에 새기며, 그 뜻을 받들기 위해 최선 다할 것”
- 충남 발전, 민생 위기 극복, 국토균형발전 노력에 앞장 약속
❑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 복기왕)은 15일 11:10시,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선인 합동 기자회견을 가졌다.
❑ 기자회견에는 아산갑 지역구 국회의원 당선인인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과 문진석(천안갑)·이재관(천안을)·이정문(천안병)·강훈식(아산을)·어기구(당진)·황명선(논산계룡금산) 당선인 7명이 자리에 함께했다.
❑ 복기왕 위원장은 회견문을 통해“이번 선거에서 충남 민주당에게 일할 기회를 크게 주신 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이번 선거 결과는 민생을 더 살피고 대한미국을 바로 세우라는 국민의 엄중한 명령으로 민심의 엄중함을 늘 가슴에 새겨 그 뜻을 받들기 위해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 또한, 충남 당선자 모두 원팀으로 잘못된 국정을 바로 잡고‘충남의 발전’과‘민생 위기 극복’을 위해 함께 힘을 합칠 것을 약속 했다.
❑ 더불어, 국토균형발전을 위한 국회 세종시 완전 이전, 공공기관 이전을 통한 혁신도시 완성, 지방 소멸 위기 극복 노력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