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충청남도 당정협의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충청남도 당정협의회 개최

49() 충남도청서 도내 주요현안 관련 논의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강훈식)49() 오후 430, 충남도청 4층 대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충청남도 당정협의회를 열고, 도내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강훈식 충남도당위원장과 양승조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어기구 국회의원(당진), 문진석 국회의원(천안갑), 이정문 국회의원(천안병), 나소열 보령서천지역위원장, 김학민 홍성예산지역위원장, 김영권 아산갑지역위원장(대행), 김명선 충남도의회 의장, 김한태 충남도의회 민주당 원내대표(대행) 등이 참석했다.

 

회의는 김하균 기획조정실장의 충남도내 주요현안 보고에 이어, 참석자들이 토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주요현안 보고에는 역점 정책 분야로 충남 혁신도시 공공기관 조속 이전 추진 등 7지역균형뉴딜 분야로 가로림만 해양정원 조성 등 6‘SOC 분야로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건설 등 6건이 포함됐다.

 

강훈식 충남도당위원장은 지난 7일 재보궐선거 결과로 인해 저를 포함한 이 자리에 많은 분들의 심경이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일 것으로 생각되지만, 엄중한 시기에 발 빠르게 당과 도가 협의회를 갖게 된 것은 다행이라며 위기상황일수록 당과 도가 하나 되어 우직하게 충남 발전을 이끌어 간다면, 도민들께서도 분명 우리 당의 진심을 헤아려주실 것이라 믿는다. 지금이 충남 발전의 골든타임이라 생각하고 힘을 하나로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