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기자회견문) 충남 4선 국회의원, 현직 도지사, 진정한 충남의 아들 “20년간 충남에 진심인”양승조에게 한번 더 기회를

충남 4선 국회의원, 현직 도지사, 진정한 충남의 아들

“20년간 충남에 진심인양승조에게 한번 더 기회를

 

각자의 자리에서 소중한 삶을 일구고 계신 충남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강훈식 국회의원입니다.

 

지방선거는 우리의 삶과 가장 맞닿아 있는 선거입니다. 앞으로 4년의 소중한 우리의 삶을 믿고 맡길 일꾼을 선택하는 시간입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와 나소열 보령서천지역 국회의원 후보를 비롯하여 15명의 기초단체장 후보, 46명의 도의원 후보, 140명의 시군의원 후보는 성실하고, 진실되며, 절실함과 충분한 능력을 갖춘 후보들입니다.

 

지난 4년 간, 203명의 민주당 후보들은 충남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4년 전보다 충남의 본예산은 26천억 원 증가해 97천억 원에 이르렀으며, 정부예산은 25천억 원 증가한 83천억 원을 확보해 획기적 충남 발전의 전환점을 마련했습니다.

 

더불어, 충남 혁신도시 지정, KTX역세권 R&D 집적지구 육성, 강소연구특구 선정, 디스플레이 혁신공정 플랫폼 및 소부장 특화단지 구성 등 나열하기도 힘든 성과들을 내왔습니다.

 

또한, 2017년 이래 무역수지가 줄어들던 충남은 전국의 17개 시도 중에 무역수지 흑자를 제일 많이 남기고 두 번째로 수출을 제일 많이 하는 도가 됐습니다.

 

민주당은 충남의 발전을 위해, 오직 일했으며, 일로 답하고, 일로 증명했습니다. 중단 없는 충남 발전을 위해, 4년간 혼신의 힘을 다할 민주당의 후보들을 선택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특히, 투표만 해주신다면, 충남 천안에서 4선 국회의원을 지내고 현직도지사로, 20년간 충남에 진심이었던 양승조 후보의 향후 4년은 진정한 충남의 아들이 누구인지 증명할 것입니다.

 

, 강훈식도 충남도당위원장으로서 충남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존경하는 충남도민 여러분, 61일은 지방선거 본투표 날입니다.

 

여러분의 한 표, 한 표가 절실합니다.

실력과 실적을 잣대로, 충남을 위해, 우리 동네를 위해, 우리 가족을 위해, 진정으로 헌신 할 수 있는 민생일꾼이 당선 될 수 있도록, 내 손으로 뽑은 사람이 충남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투표로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더불어민주당은 절박한 마음으로, 더 낮은 자세로, 더 겸손한 자세로 도민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충남 발전에 진심인 민주당 후보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시길 간절히 간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