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재난에 여야없다! 민주당 충남도당 홍성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전달

재난에 여야없다! 민주당 충남도당 홍성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전달

- 10() 14:30 산불 피해지역 홍성 방문 복구지원 성금 전달

- 복기왕 위원장, “산불로 피해입은 군민의 신속한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복기왕)1014:30분 홍성군청을 방문해 500만원과 홍성예산지역위원회에서 자체 모금한 300만원의 산불피해 복구지원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과 오배근 홍성예산지역위원장, 홍성지역 민주당 지방의원들이 함께 방문해 기탁했다.

 

민주당 홍성예산지역위원회는 홍성에 대형 산불 재난이 발생함에 따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위원회 차원에서 성금 모금 활동을 진행했으며, 300만원이 모금돼 이번에 충남도당과 함께 성금을 전달했다.

 

충남도당 대표로 성금을 전달한 복기왕 위원장은이번 산불로 소중한 산림이 파괴되고 삶의 터전이 사라져 어려움에 처한 군민이 계신다.”, 적은 금액이지만, 피해 입은 군민 여러분의 평화로웠던 일상을 신속하게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홍성은 지난 2일 산불이 발생해 약 53시간동안 약 1454헥타르의 산지가 불탔으며, 인명피해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주택과 창고 등 시설물 70여곳이 불타고 주민 300여명이 대피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