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통돌
Lv.5
자유게시판 김흥국 차강석또한 책임을 물어야한다
토론게시판 이보세요 68년사신 어르신님 과거의 정치와 현재의 정치는 달라야죠 언제까지 협상이라는 이름으로 밀실에서 타협이니 관례니 주고 받는 이런 정치를 해야합니까 옳다는건 밀고가고 거기서 평가받는거죠 어르신님의 정치는 다른 누군가 혹 이낙연같은 구태시대 유물을 끌어 내시려는 의도로 보일뿐입니다
자유게시판 해명이나 사퇴없이 숨는다는건 5위는 할수있다는건가??? 착각이 심하군
자유게시판 정봉주씨는 박원석이의 말에 확실히 해명하고 넘어가야할듯
제발
시대를 앞서간 대통령님이신건 그 누구도 부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존경하고 사랑하고 보고싶다 하지만 인간적으로 모욕하고 능욕하고 물어뜯은 국똥들과 검새들 언론에겐 통합 이니 화합이니 책임도 묻지 못했으면서 정치적 의견을 비판했다고 총선을 앞두고 계파를 나눠 이렇게 물어 뜯다니 정말 원로라는 사람들이 진정 민주당을 사랑한다 말하는게 역겹다
자유게시판 이봐 고민정 지 불만이라고 시끌벅적 사퇴하고 지 결심한다고 지 맘대로 복귀하는 자리가 최고위원 자리냐
이재명 정부에 바란다.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법" 만큼은 꼭 공정과 평등 원칙을 실현해야 한다.
원내대표 바뀌니...
내란 특검, 9시간 조사 마무리… 3차 소환·구속영장 청구 가능성
전국민 15만 원에서 최대 45만 원‥ "동네 가게에서 쓰세요"
" 이재명정부, 추경 32조원과 전국민 민생회복지원쿠폰 15만원에서 55만원"
최소한 불법계엄 이후로만 보더라도 민주당이 바보도 아니고 위기마다 잘 대처해서 이재명 대통령 만들고 여기까지 온거 아닌가요? 예전의 민주당이 아니거니와 당원들 조차도 예전의 쉬웠던 당원들이 아니잖아요? 그런면에서 본질에 집중하자고 하는겁니다. 본질은 특활비가 아니라 검찰개혁입니다.
우선 님 보라고 쓴글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구요ㅋㅋ 킹갓두종인지 네종인지 추경안 내용은 보지도 않고 똑똑한척하는 쁘락치새.끼 보라고 쓴 글입니다ㅋㅋ 님 처럼 합리적인 반대는 당연히 있을 수 있고, 반대하는 의원들도 그 명분때문에 반대하는걸겁니다. 근데 본질을 보자구요. 특활비 살리면 검찰개혁을 못하는 상황인가요?
그렇다면 좀 안심임.. 국회에서 매의 눈으로 검찰 특활비를 감시하시길! 안그럼 또다시 썩열 내란수괴 같은 괴물이 다시 생길까 염려됨.. 특활비 부활이라해서 걱정했는데 검찰이 기소와 수사 분리한담에 쓰고 그걸 국회에서 철저히 감시할수있다면야..
지금 심우정이 사표를 썼다해도 아직도 썩열의 영향력에 있는 검사들도 존재할수도 있고 추경된 특활비 가지고 뭔짓거리를 할지 몰라 이번 이잼정권은 매의 눈으로 감시해야할거임! 검찰해체는 믿지만 문전정권때 암것도 안해서 뭔가 이상한것만 나와도 의심부터 드는거라고 문전정권때 이낙연을 비롯해 이잼을 탄압했던 의원들의 몇몇은 아직도 민주당에 있는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맘놓울수 없는거라고!!
썼다가 지워졌다고! 이놈의 게시판 속도가 이상하다고!! 검찰특활비에 대한 거에 경험이 좋지 않았잖아! 문전정권때 검찰총장이었던 썩영이가 특활비로 자기정치 했잖아 검찰내에서! 어디에 뭘썼는지도 국민들은 모르고! 검찰은 앞으로 기소와 수사가 분리되면 툭활비가 필요한가? 의문이라고!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