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백승아 원내대변인]부동산 민심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국민의힘의 무능과 거짓 선동에는 단호히 대응하겠습니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100
  • 게시일 : 2025-10-25 11:08:26

백승아 원내대변인 서면브리핑

 

부동산 민심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국민의힘의 무능과 거짓 선동에는 단호히 대응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부동산 정책에 대한 국민의 목소리를 엄중히 받아들이며, 실질적인 주거 안정 대책으로 책임 있게 응답하겠습니다.

 

그러나 국민의힘이 윤석열 정부의 실패를 감추기 위해 거짓 선동으로 국민 불안을 악의적으로 부추기고 있습니다. 이는 민생을 볼모로 한 비열한 선동 정치이며, 부동산을 정쟁의 도구로 삼는 구태 정치의 전형입니다.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는 부동산 부자 아닙니까? 장동혁 대표 가족은 아파트만 4채이고 오피스텔, 단독주택, 토지까지 부동산 종합세트를 가졌고, 송언석 원내대표도 강남 고가 아파트를 보유한 부동산 부자입니다.

 

부동산 부자인 장동혁 대표와 송언석 원내대표가 부동산 대책과 민생을 논할 자격이 있습니까? 윤석열 정부 3년 내내 문재인 정부 탓만 하더니, 이제는 모두가 이재명 정부 탓입니까? 윤석열 정부 3년과 오세훈 서울시장 4년의 부동산 정책 실패를 외면한 채, 모든 책임을 이재명 정부 탓으로 돌리는 국민의힘의 거짓 선동은 국민을 기만하는 행위입니다.

 

특히 국민의힘은 부동산 실패의 책임을 전가하기 위해 이재명 대통령과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한 저열한 정치공세와 흠집내기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이는 적반하장의 거짓 선동에 불과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서민과 실수요자 중심의 주거 안정 대책을 강화하고, 투기 근절과 공급 확대로 부동산 시장의 안정과 신뢰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동산을 정쟁의 도구로 삼는 세력과는 끝까지 싸우겠습니다. 국민의 불안을 악용하는 선동 정치에는 단호히 맞서겠습니다. 국민의 삶을 지키는 책임정당으로서, 실효성 있는 민생 대책으로 국민께 답하겠습니다.

 

20251025

더불어민주당 공보국